본문 바로가기

Review/Baby Products

뽀로로 병원차 놀이를 해봐요

728x90

뽀로로 병원차 놀이를 해봐요

한동안 아이들 장난감을 멀리하고 있다가, 최근에 무슨 지름신이 생겼는지 모르지만, 뽀로로 병원차를 하나 사줬답니다. 사실 뽀로로는 다른 장난감에 비해서 조금은 고가(?)이기에 사주려면 한번쯤 고민하게 됩니다. 보통 2배~3배정도 한답닏. 일반적으로 유명하지 않은 캐릭터 제품의 경우 뽀로로보다 저렴하지만, 아이들이 몇번 가지고 놀다가 방치하기 일쑤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 뽀로로병원차를 사줬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둥이 엄마의 말로는 매장에서 신제품이라고 적극 추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쌍둥이들이 서로 가지고 놀겠다고 싸우는 바람에 정말 정신이 없습니다. 

뽀로로 병원차를 한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뽀로로 삐뽀삐뽀 말하는 병원차, 뽀로로 말하는 병원차, 미미월드, 뽀로로구급차, 뽀로로병원, 뽀로로더빙병원놀이



뽀로로 병원차 구성품은 뽀로로 병원차, 청진기, 약통. 호홉기, 주사기, 뽀로로인형이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구성품은 정말 단순합니다. 구성품이 많으면 잊어버리는 구성품들많은데, 분실의 우려는 상당히 적은듯합니다. 다른게 필요없이 6가지 구성품을 가지고 있는 뽀로로 병원차입니다. 뽀로로가 아프면 뽀로로와 함께 병원에 가요


뽀로로 인형은 아이들이 한손에 쏙 들어갈수 있는 크기라서 그런지 뽀로로 병원차 세트중에서 가장 인기있습니다. 주사기는 바닐이 없지만, 살짝 누르면 들어가는 구조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주사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줄수 있는듯합니다.  병원놀이도 아이들이 주방놀이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놀이입니다.

아빠  :"주사기는 어디에 쓰는거야?
아이들 "아프면 엉덩이에 주사 놓는거야. 아프면 병원가~ "
아빠 :  "그럼 아프겠네, 아프면 주사 엉덩이에 하는거야 "
아이들  "아프면 아빠가 호~해줘...."



뽀로로 병원차인 앰블런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뽀로로 병원차의 경우 전체가 통으로 된 플라스틱 구조이 때문에 창문을 투명 플라스틱이 아닌 스티커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애디, 크롱등 뽀로로의 캐릭터들이 골고루 부탁이 되어 있습니다.





뽀로로가 병원차에 누워있답니다. 병원문에는 주사기와 호홉기를 놀수 있답니다. 주사는 노란색 호스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간혹 문을 닫을때 걸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 부분이 조금 아쉬울 따름입니다. 호홉기는 너무 작아서 분실이 우려가 있습니다.

뽀로로 삐뽀삐뽀 말하는 병원차, 뽀로로 말하는 병원차, 미미월드, 뽀로로구급차, 뽀로로병원, 뽀로로더빙병원놀이



뽀로로 병원차에서 연결되어 있는 주사를 뽀로로에 꽂으면, 다양한 소리가 납니다. 
1.  건강해졌어 ~
2. 이제 안아파~
3. 심장박동 소리(콩닥 콩닥) 이제는 안아파,
이렇게 3번의 소리가 번갈아가면서 납니다.



여러가지 효과음과 함께 하트에서 뽀로로의 심장이 뛰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하트가 깜빡 깜빡 거리는게 너무 신기할 정도입니다. 바늘이 좌우로 움직입니다. 

뽀로로 삐뽀삐뽀 말하는 병원차, 뽀로로 말하는 병원차, 미미월드, 뽀로로구급차, 뽀로로병원, 뽀로로더빙병원놀이



뽀로로의 병원차에 앞부분 상단에는 버튼(앰블런스 표시등)을 누르면

1. '뽀로로가 아파요. 빨리 병원에 가야해요 "
2. "병원으로 출발합니다. "
3. " 우와~ 뽀로로다. 안녕 뽀로로. 안녕 친구들, 모두함께 놀자, 모두 뛰어놀자  뽀롱 뽀롱 뽀로로~ 꼬마팽귄~
4. " 빨리 빨리 가야해요. 뽀로로가 아파요 "
5. " 뽀로로가 아파요. 병원차타고 출발
누를때마다 순차적으로 소리가 나온답니다. 뽀로로 3기 노래가 살포시 들리기도 합니다.

뽀로로 병원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이곳에는 건전지 3개가 들어답니다. 또 다시 건전지들이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 장난감에는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는 장난감이 없는듯합니다. 게다가 건전지(배처리)가 3개정도 들어가면 홀수라서 충전하기가 약간 애매합니다. 충전기는 짝수로 밖에 충전이 안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제가 사용하는 충전기는 조금 고가(?) 이기 때문에 홀수도 충전이 가능하지만, 일부 충전기는 짝수밖에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충전기가 아닌 일반 전지를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1개는 따로 보관을 하다가 사용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 점에 있어서, 건전지(배터리)는 홀수가 아닌 짝수로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뽀로로 병원차의 경우 각종 오픈마켓에서 4만~4만5천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살짝 가격을 내려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져봤습니다. 아무래도 뽀로로는 남자아이, 여자아이 상관없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사줄텐데, 안사주기도 미안하고, 사주자니 약간 고가(?)이기에 여러번 고민을 하게 됩니다. 조금만 가격을 내려주셨으면 합니다.  아이들이 너무나 잘 가지고 놀아서 그런지 오래 오래 잘 가지고 놀았으면 하는 소망을 가져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