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넘버원 덕- 맛난 오리고기 파티 !!!

728x90
300x250

마눌님 임신으로 보내주신 넘버원님께서 보내주신 오리를 드디어 개봉했답니다.

한참동안 냉동싱에서 묵혀 있다가, 이제야 개봉했습니다.

구매는  하단 부분 구매하기 클릭에서 .......

일단 오리 고기의 좋은 점을 잠시 적어보겠습니다.


오리고기는 육류중 특이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몸의 산성화를 막아주는 역할 이외에 노화방지, 피부에 활력으로 주어 여성의 아름다움 유지 및 노인의 건강을 지켜주는 우수한 스테미너 식품이다. 

오리고기 100g에는 500IU의 비타민이 들어있어 오리고기는 비타민의 좋은 공급원 역할도 한다. 이같은 오리고기의 비타민 함량을 닭고기와 비교해 보면 무려 3.35배가 많은량으로 특히 비타민C, 비타민B1,B2의 함량이 높다. 이는 오리고기를 많이 섭취하면 지구력향상, 집중력 저하를 막고 쉽게 피곤해지는 증상을 없애고 각기병, 신장염을 예방하는 좋은 영양공급원이 됨을 의미한다.

오리고기는 칼슘, 인, 철, 칼륨 등 광물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중요한 광물질의 공급원이 되기도 한다.

오리고기 100g에 들어있는 열량은 337Kcal로 닭고기 213Kcal에 비해 월등히 높은 반면 콜레스테롤 함량은 76mg으로 닭고기 131mg에 비해 낮아 식품적으로도 가치가 높다
.

맛난 요리 후기를 올려 들리고 싶은데. 아직은 요리 후기는 어색하지만..

일단 저희가 받은 빨간 오리 고추장 불고기입니다.


에 600g이 들어있답니다 저희는 2명이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저 오리만 먹은게 아니죠... 약간의 소주한잔도 필수 사항이랍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600g이 확신하답니다.


우선 이렇게 오리부터 살짝 익혀주기 시작하면...

맛난 야채들을 넣어줘야 한답니다.


호박과 그리고 파.. 그리고 떡 한묶음씩...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기에 어느정도...??
그리고 약간의 고추가루(2 티스푼)정도 넣어주고 달달 볶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먹기 시작하면 되는데.... 깨소금을 살짝 뿌려주는 센쓰...



















이렇게 맛난 고기를 먹었답니다.


어떤 기분인줄 아시죠?? 





이제는 국물(?)만 남았네요... 다음에는 어떻게 하면 맛나게 먹을수 있을까 한번더 고민을 해야할듯합니다.


남은 국물로는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 결말을 알아서 생각해주세요...

오래전부터 받아두고서 마눌님의 산후조리로 인하여 이제야 포스팅을 늦게 해드린점
프레시덕님 싶은 사과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