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igital,Computer,H/W

아이폰케이스의 새로운 혁명- 조지클루니

728x90

스마트폰인 아이폰의 보급이 점차 확산됨에 따라서 아이폰 케이스도 정말 예전에 비해서 정말 다양한 케이스들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들어 정말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 가격의 케이스가 출시가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예전에 휴대폰 케이스 시장이 어마어마했는데, 이제는 스마트폰 케이스가 아무래도, 점차 시장성이 커지고 있는 듯합니다. 예전의 휴대폰케이스의 경우 구매시에는 디자인을 중요시 했는데, 최근에 나오는 아이폰케이스(스마트폰케이스)의 경우 고가이면서 첨단 기능이 들어간 스마트폰을 사용에 지장이 없고. 디자인 기능, 스마트폰의 보호 기능까지 들어간 케이스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아이폰 케이스는 조지클루니의 친필 사진이 들어간 아이폰 케이스로 고습스러운 포장, 하이퀄리티 디자인,정품인증서가 들어 있는 조지클루니 아이폰 케이스입니다. 한정판이기에 더욱 차별화된 퀄리티를 느낄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나라를 위해서 쓰인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사용해온 아이폰 케이스들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한지 이제 5개월이 다 되어 가지만, 매월 1개씩 교체를 하는 듯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아이폰 케이스는 고이 고이 모셔두고 있는 있습니다. 좌측이 제일 저렴하게 나온 중국산 8천원짜리 케이스부터 네오하이브리드. 가죽케이스와 이번 조지클루니 아이폰케이스들입니다. 그외 몇개의 아이폰 케이스들이 있기는 하지만, 아이들로 인해서 멀쩡한 케이스들이 적습니다.


기존의 저가 케이스와 달리 포장을 조금더 신경을 쓴 모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중국산 아이폰 케이스의 경우 이런 케이스없이 달랑 아이폰케이스만 발송되는게 대부분인데, 조지클루니 아이폰 케이스의 경우 포장까지 정성이 들어갔습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나면 조지클루니 아이폰 케이스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조지 케이스는 간단한 설명지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에는 추가되지는 않았지만, 조지클루니의 사인과 정품확인증이 첨부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던 케이스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 확실히 들었습니다.


아이폰에 작창한 모습입니다 아이폰에 작창은 누구나 쉽게 장착을 할수 있습니다. 절대로 어렵지 않답니다. 여성분도 아주 쉽게 장착을 할수 있는 아이폰케이스입니다. 장착도 생각보다 쉬웠습니다.


생각외로 아름다운 디자인이 아이폰을 더욱더 빛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듯 합니다 . 기본의 하드케이스보다는 딱 감기는 케이스의 디자인이 아이들이 스키를 탈때에 아대를 하는 듯한 기분으로 아이폰을 살짝 케이스에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앞면의 모습에는 일부 케이스처럼 튀어나오는 부분없이 아이폰 자체의 디자인을 보여줄수 있어서 상당히 유연하다는 느낌까지 들정도 입니다. 특히 라운딩처리가 상당히 부드럽게 처리가 되어 있어서 맘에 듭니다. 아이폰4의 경우 자체적으로 심플하고 유연성있는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었기에 어떤 케이스를 장착을 해도 잘 어울리지만, 그 슬립한 디자인을 더욱 증대 시킬수 있는 디자인의 아이폰 케이스라고 할수 잇을듯 합니다.


일부 케이스의 경우 이어폰 구멍에 이어폰이 들어가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음악을 제대로 듣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케이스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혹은 하단 부분에 스피커 부분은 막아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조지클루니 아이폰 케이스의 경우 플라스틱부분이 전혀 가리거나, 혹은 전혀 거슬리는 부분이 없기에, 음량, 마이크 기능을 기존대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측면 부분을 보면 음략조절, 진동조절 버튼의 조작이 간편하도록 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고. 반대쪽인 유심카드를 넣는 부분에도 케이스를 벗기지 않고 유심카드 탈착이 가능하도록 한 부분이 상당히 맘에 든다고 할수 있습니다. 유심을 빼는 일은 거의 없지만, 디자인 자체가 맘에 듭니다. 하지만 분명 단점도 분명히 존재하는 듯합니다. 케이스 유격에 약간의 먼지가 들어가면, 빼내기가 조금 힘들지만, 탈착을 해서  청소를 하면 분명히 먼지가 없어지기는 합니다.






조지클루니의 디자인은 아이폰 뒷면에서 그 역할을 다 하지만, 이 조지클루니의 단점은 광택이 있기에 뒷면에 지문 자국이 생긴다는 점이지만, 아무래도 검정색이라는 디자인이 지문이 닿으면 확 튀는 경향이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일부 케이스의 경우 상당히 무겁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조지클루니의 경우 케이스를 적용을 해도 많이 무겁지 않은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매끈한 광택마감이 촉감, 그림갑이 우수하기에 상당히 반응이 좋을듯합니다. 하지만, 개선되어하는 부분은 광택으로 인하여 지문이 쉽게 뭍을수 있는 단점을 개선시킨다면 충분히 좋은 아이폰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나온 수 많은 아이폰케이스중에서는 가벼우면서, 고급스러운 제품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아무리 소중한 아이폰이라도 소중하게 사용을 해야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또한 수시로 케이스를 물하게 바꾸는 경우 케이스를 바꾸거나 할때에 아이폰에 기스가 생길수 있다는 점은 유의를 했으면 합니다. 하지만, 그 어떤 케이스를 한다고 해도 조심스럽게 사용을 해야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누구나 동감하는 사실이랍니다.  생활기스를 보호하려는 의미에서 아이폰 케이스를 해주기에 그 케이스 본연의 능력외의 능력을 원하면 안될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