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둥이 아빠의 육아이야기/둥이 아빠 일상

티스토리.우수블로그 상품 도착했습니다.

728x90

 
지난 2010년동안 고생하신 많은 분들에게 더욱더 노력하라는 의미에서 우수블로그 300안에 운이 좋았는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정말 가문의 영광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모두들 너무나도 열정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  제가 감히 낄수없는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들어간건 정말 영광입니다.

2009년에도 우수블로그 300에 들어갔는데, 2010년에도 2연타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이제는 더욱더 노력해서 2011년에도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집이 들어가보니 티스토리에서 선물을 주셨습니다.


좌측의 작년에 주신 다이어리와 명함입니다.
끈이 우측에 있어서 일반 다이어리 방식이었다면,
우측의 이번에 온 다이어리의 경우 하단 부분에 끈이 있어서 수첩의 느낌이 강합니다.



작년 2009년 티스토리 블로그 명함의 경우 티스토리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번 2010년 우수 블로그 명함에는 최근 대세에 따르는 QR코드가 이쁘게 들어가 있습니다.



제 명함에는 트위터 주소, 블로그 주소, 메일주소, 연락처가 딱 이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정말 멋집니다. 제 연락처는 일부러 살짝 가려봤습니다.
 그래도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이번 명함은 2010년도에 받은 명함보다 명함재질도 좋고, 디자인도 넘 좋아서
정말 마구 마구 뿌리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이 QR코드는 스마트폰으로 찍으니 제 블로그로 바로 이동을 하더라구요.
역시 QR코드가 대세이기는 한가 봅니다.


사전에 공지가 되었던것처럼 티스토리 달력이 추가로 왔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달력은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사진으로 꽉꽉 채워져있습니다.
1월에 티스토리 달력을 받았는데, 정말 잘쓰고 있는데, 이렇게 또 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올해 받은 이 명함 2박스를 올해 중으로 다 쓸수가 있을지 의구심이 듭니다
사실 작년에 받은 2010년 명함도 아직 1/3 정도가 남아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이 명함을 뿌릴 곳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은 2011년 더욱더 좋은 일들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또한 제 블로그에 오셔셔 댓글을 달아주시면 많은 이웃분들에게
늦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