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복불복 다트 자신있게 해보자.

728x90

와이프와 주말이 되면 TV시청, 청소, 밥하기, 청소등을 가위 바위 보로 결정을 했는데. 이번에는 다트로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수십년전에 저희 집에는 코르트마개로 만들었던 다트가 있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그 기억으로는 다트를 많이 던져서 그런지 그 던지는 다트바늘만 남아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벽에 걸어두어 수시로 던졌는데, 지금은 오랜 시간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룰렛다트를 생각이 났답니다.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기기로 했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 있는 다트 게임을 저희 집도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이런 박스에 다트가 들어 있답니다. 여러가지 게임이 가능하다는 말이 박스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자석 다트를 던져봅니다.
 


긴장감을 더해주는 저 무시 무시한 바늘로 인해서 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두근 두근거립니다. 처음에 시험삼아서 돌려본 결과 5~10바퀴 정도 돌아갑니다. 그 안에 다트를 던져야 합니다.


다트핀은 각 색상벌로 2개씩 들어 있습니다. 2인용이면서 4인용까지 가능합니다. 다트던지는건 4개밖에 안된다고 하면 절대 안되는 소리입니다. 다트는 4개지만, 누가 누가 던졌는지 알수가 있는 자석판이 아래 부분에 설명이 있습니다.
 

다트의 뒷면에는 벽에 걸수 있도록 나사 구멍이 있습니다. 벽에 못만 박으면 언제든지 즐거운 다트를 할수 있습니다. 못에 걸수 있는 홈이 있기에 일전적인 못 사이즈에 제대로 걸수 있답니다. 이런 부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벽에 걸수 없는 경우 탁상에 놓고 다트를 던져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탁상용 인테리어에도 아주 딱입니다. 전 제 책상위에 아주 이쁘장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눌님과 심심할때 한번씩 다트로 무엇인가가가 내기를 하곤 합니다.


누가 누가 걸릴지 모르는 저 회전판에 던지면 그때 운명이 갈라집니다. 이렇게 돌아가는 다트판이랍니다.



함께 동봉된 자석판, 표시판입니다. 각 분리가 된답니다. 자석성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트판이 아니라도 냉장고에도 붙일수 있는 점이 맘에 듭니다.


석판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몇가지를 적어보았습니다.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저도 아직 잘 모른답니다.  또한 하트로 표시된 표식은 다음 다트를 던지기 위한 표식입니다. 다트를 던진다음 그 표기를 하기 위해서 제공되는 하트로 표시된 표기입니다. 자석인지라 다트판에도 아주 잘 붙습니다. 또한 냉장고 옆면에도 잘 붙는답니다.


자 이제 다트를 던져 보았습니다. 다트를 던져, 주사위게임, 윷놀이등 다양한 게임을 즐겁게 할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꽝~~~ 2번째는 비밀입니다. ( 제 글씨가 좀 악평입니다 )




이렇게 다트핀을 던지는 게임을 해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기도 하지만, 내기를 하시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번 다트게임으로는 7가지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정통다트, Yes or No, 가위바위보, 윷놀이, 주사위. 타켓, 내맘대로 게임을 할수 있게 만들어진 다트 게임입니다. 필자는 Yes or No를 주로 즐긴답니다. 그 이유는 저 혼자만 던진답니다. 와이프는 던지지 않고 제가 던져서 설겆이를 하느냐. 마느냐를 주로 결정한답니다. 결과에 언제나 순수히 따라야 향후에 두렵지 않습니다.   아이들과 혹은 연인끼리 다트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드는건 어떨까 생각됩니다. 누구가 쉽게 던지면서 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지 않을때에는 책상 위에 두고 인테리어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