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igital,Computer,H/W

유아 색칠공부 출력은 삼성프린터가 최고!!

728x90

유아 색칠공부 출력은 삼성프린터가 최고!!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168W가 집에 온지 이제 어느덧 1주일이 다 되어 갑니다. 그동안 많은 출력물을 뽑으면서 이래 저래 사용을 해봤습니다. 기존의 잉크젯과 비교해서 정말 빠른 속도로 출력이 되어서 그런지 그동안 출력을 하지 못한것들을 정말 많이 출력을 할수 있었습니다. 많은 양을 빠른 속도로 출력이 되어서 그런지 더더욱 맘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잉크젯 프린트의 경우 오랜 시간과 상당한 소음이 정말 거슬렸는데, 이제는 그럴 걱정이 없어졌답니다.프린터가 소음이 전혀 없다고 하면 정말 있을수 없는 일이지만,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잉크젯프린터와 비교를 하면 정말 무소음에 가깝습니다.그렇다고 해서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168W가 100% 무소음은 아닙니다. 잉크젯 프린트의 잉크 노즐부가 왔다갔다하는 소리가 정말 시끄러웠답니다.


저처럼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아무래도 프린터의 용도는
아무래도 아이들 유아 색칠공부를 많이 출력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제가 칼라로 아이들 사진을 뽑아준다고 잉크젯을 사용했는데,
이제는 아이들 사진은 온라인 인화소에서 출력을 하는게 더욱더 좋은듯합니다.


요즘 저희 쌍둥이들한테 최고로 인기가 많은 로보카 폴리랍니다.
로보카 폴리는 폴리, 로이, 엠버, 헬리, 진이 나오는 만화랍니다.
보통 3살~5살까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뽀로로, 폴리, 타요, 코코몽등이 있답니다.
여자 아이들은 키티, 남자 아이들은 파워레인저에 점점 눈을 뜨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캐릭터당 A4 사이즈 2장으로 구성
 한장은 인쇄용 이미지, 한장은 색칠 공부용 이미지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화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로보카 폴리 색칠공부를 뽑아보기로 했답니다.
아이들이 어떻게 알았는지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168W 앞에서 기다려서
빨리 뽑아줘야겠습니다.



출력 버튼을 누르자마자 5초도 안되서 바로 출력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19장을 출력하는데 7초정도 걸린듯합니다. 사실 그보다 더 짧게 걸린듯합니다.





얼마 걸리지도 않았는데, 정말 빠른 속도로 출력이 되었습니다.
사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출력해줘야하는 자료가 한두개가 아닙니다.
아직 초등학교를 들어가지 않았지만, 초등학교~고등학교까지 정말 많은 과제를 하면
그만큼의 출력물들이 많아지는데, 잉크젯의 유지비를 생각하면 정말 끔찍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유지비 걱정없는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168W가 있습니다.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168W 출력한 로보카 폴리 프린트 출력물입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언제나 사무실에서만 쓰는거라고 생각하는 편견이 없어지는 순간입니다.
이렇게 아이들 색칠공부를 뽑아줘도 전혀 손색이 없다기 보다는 더욱더 좋아보입니다.
구지 색상이 없어도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일수 있는 기대를 해봅니다.



칼라 잉크젯프린터로 출력을 해도 검정색은 나오는 건 같을듯합니다.
아이들 유아 프린터 자료들을 출력을 매일 매일 하지는 않지만,
수시로 출력을 한다고 하더라도, 잉크젯 프린트의 경우
상시 프린트를 켜두어야 잉크가 굳지 않고  오래 사용할수 있지만,

레이저프린터의 경우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원을 꺼두지 않아도 절전모드에 들어가면 최소의 전원으로 유지가 되기 때문에,
전기 요금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첫째가 제일 좋아하는 폴리랍니다. 폴리를 주었더니 제일 좋아하는 분홍색 색연필을 집었답니다.


두째 소혀니는 가장 좋아하는 엠버를 색칠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사실 TV에서 방영되는 엠버는 분홍색이지만, 분홍색으로 그려야 정상이지만,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주려면 원하는 색상으로 그리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168W로 출력한 폴리 색칠공부로
아이들이 즐겁게 색칠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첫째가 요즘 감기가 심하게 걸렸는지 밤새 기침를 심하게 하더니 열도 오르고 병원에 몇번 갔다왔답니다.
빨리 감기가 낳아야 할텐데 큰 걱정이랍니다.



아이들이 요즘 감기때문에 고생중이라서 예전처럼 색칠공부를 많이 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감기가 낳으면 여러가지 종류의 색칠공부를 출력해줄 생각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공부를 잉크젯으로 출력해줘도 좋지만, 아이들 손이 항상 말라있지 않기 때문에, 물이라도 만지고 잉크젯으로 출력된 종이라도 만지면 그림공부가 번지는 일이 정말 많았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이 없어져서 행복합니다. 게다가 빠른 속도로 원하는 출력물을 얻을수 있고, 기존의 잉크젯보다는 작은 공간활용능력, 적은 출력소리, 어느 곳에 두더라도 출력을 할수 있는 와이파이 기능까지 갖추어 있기에 너무나도 탁월한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음 리뷰에서는 삼성 레이저프린터 ML-2168W의 강력한 기능인 무선 출력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기존의 USB 연결도 가능하지만, 전원만 연결하고 무선으로 설치하여 원하는 출력을 할수 있음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다음 리뷰를 기대를 하셔도 좋습니다.

[삼성프린터] 책상 위의 작은 여유, 삼성 프린트 첫만남
[삼성프린터] 언제 어디서나 무선의 자유로움을 느껴보다.


삼성 흑백레이저 프린터, 삼성레이저 프린터, 삼성전자, 삼성팩스 복합기, 삼성프린터드라이버, 삼성프린트, 중고레이저프린터, 체험단, 추천 레이저프린트, 포스팅, 프린트, 후기, 흑백레이저프린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