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치킨, 바삭함과 맛을 한꺼번에 잡은 크크크치킨
60계 치킨, 바삭함과 맛을 한꺼번에 잡은 크크크치킨
최근 비소식이 많아서 그런지 장마가 일찍 시작되었는지 비가 오면 집밥을 선택하기보다는 배달 음식을 선호하게 됩니다. 배달음식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평소에 여러 번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어떤 메뉴들을 좋아하시나요? 족발, 불고기, 패스트푸드등 워낙 다양한 음식들이 배달이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가 치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배달 1위 음식이라고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60마리로 유명한 60계 치킨으로 주문을 하려고 합니다. 몇 달 전에 크크크치킨을 먹어봤는데, 아이들이 또 먹고 싶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배달 어플을 통해서 주문하는 경우 리뷰이벤트가 있으면, 리뷰 이벤트를 신청하는 편입니다. 작은 정성이 소상공인을 살리는 큰 힘이 된다는 걸 잘 알고 있기에, 이번에는 어떤 리뷰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하던 도중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채널을 통한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과감하게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런 리뷰 이벤트는 누구나 도전하기 편한 이벤트입니다.
주문 후 40여분이 지난 후에 받은 60계 치킨입니다. 주문한 메뉴는 크크크치킨, 똥집튀김입니다. 치킨 한 마리는 살짝 부족하고 2마리는 살짝 많은 느낌이 들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똥집튀김을 추가적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치킨 먹고 힘내요> 봉투가 너무나도 인상적입니다.
60계 치킨은 무는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집 근처 치킨집이 여러 군데 있지만, 치킨 무는 서비스가 아닌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해서 살짝 부담스러웠습니다. 하지만, 60계 치킨의 치킨무는 기본 제공과 함께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웨지감자를 주문하지 않았지만, 다음에는 웨지감자를 주문해야겠습니다. 웨지 감자는 바삭함과 부드러움으로 인해서 가끔씩 먹는 간식(?)인데, 이번에는 깜빡하고 주문을 하지 못했습니다.
크크크치킨 1마리입니다. 크크크치킨은 크런치. 크럼블. 크리스피치킨의 줄임말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다른 치킨에 비하면 바삭거림이 좋아서 그런지 자꾸 손이 갑니다.
크크크치킨과 함께 주문한 똥집튀김입니다. 똥집튀김은 맥주, 소주 안주와도 넘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닭똥집을 사서 비슷한 튀김을 만들어보려고 노력을 해봤지만, 이렇게까지 맛난 똥집튀김을 만들어주시는 60계 사장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통집튀김은 배달이 왔을 때 바로 먹어야 맛이 좋습니다. 식은 후에 먹으면 똥집이 다소 질겨져서 식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크크크소스, 크크크핫소스, 콘마요소스, 델리소스 총 4가지 소스를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4가지 소스 중에서 1가지만 고르라고 한다면, 개인적으로 콘마요소가 제 입맛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먹기 좋게 식탁 위에 올려 둡니다. 제공되는 각종 소스를 바로 옆에 두고 한 개씩 한개씩 찍어서 드시면 더 맛난 60계 치킨이 만날 수 있습니다.
60계 크크크 치킨은 바삭거림과 함께 맛까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자꾸 주문을 하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맛있다고 해서 아이들이 먹을 수 있도록 양보합니다. 양이 적다기보다는 아이들이 워낙 좋아해서 아이들이 편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크크크치킨은 크크크소스와 함께 드시면 씹는 맛이 더욱더 일품이 됩니다.
치킨을 주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어느새 다 먹어갑니다. 아이들의 먹성이 좋아서 그런지 금세 없어집니다.
배달어플을 통해 직접 구매(결제)한 크크크치킨, 똥집튀김입니다. 아이들이 워낙 치킨을 좋아해서 종종 치킨을 배달주문해서 먹는 편입니다. 근처에 워낙 많은 치킨 집 중에서 60계를 주문할 때에는 크크크 치킨은 무조건 필수 그 외에는 추가 메뉴들은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서 변경해 줍니다.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은 성인 남성 2명이 먹기에는 다소 양이 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근처에서 1차를 드시고 2차로 치킨과 맥주를 드실 때 정말 60계 치킨을 적극적으로 추천할 수 있으며. 3인 가족으로 하신다면 60계 치킨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