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igital,Computer,H/W

수디오 T2 1년 사용후 고장, 새제품으로 맞교환?

728x90

수디오 T2 1년 사용후 고장, 새제품으로 맞교환?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알고 계신가요? 스웨덴에서 제작된 수제 이어폰으로 음질이 워낙 좋아서 유명 대기업 제품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음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기업의 이어폰과 견주어도 성능이 뛰어나기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수디오 이어폰은 항상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는 수디오 이어폰이 갑자기 고장이 나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아무 이유없이 이어폰 소리가 한쪽이 들리지 않아서 초기화 및 완충까지 진행을 해봤지만, 도무지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고 있었습니다. 

 

수디오 T2 블루루스 이어폰, 조금더 음악에 집중!

 

수디오 T2 블루루스 이어폰, 조금더 음악에 집중 !

수디오 T2 블루루스 이어폰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 9월 17일 판매가 시작한 수디오 T2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웨덴 이어폰 브랜드인 수디오 ,꾸준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수디

22st.net

▲ 동시에 충전이 되지 않고 있는 수디오 T2

오른쪽 이어폰만 충전이 되고, 왼쪽은 충전이 안 되는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구매 후 정품 등록을 진행하면, AS가 진행이 됩니다. 1년도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런 고장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초기화도 여러 번 시도를 해보았지만, 같은 증상으로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AS를 진행하기로 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AS를 진행해 봤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의 정품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이 됩니다.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일, 제품, 시리얼을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블루투수 이어폰 T2는 매일 출, 퇴근할 때마다 음악을 감상하는 용도로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이어폰만 작동을 하는 바람에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수디오 이어폰 홈페이지를 통해서 AS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일부 블로거들의 협찬 상품을 중고로 파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이어폰을 구매하신 분은 절대로 AS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중고로 구매하시는 경우 판매자에게 꼭 구매 영수증(온라인, 오프라인)을 같이 받으셔야 AS가 가능합니다. 

수디오 홈페이지리를 통해 AS 요청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아, 수디오에서 이메일이 왔습니다. 블랙 색상이 워낙 인기가 많아서 전 세계적으로 품절이기에, 다른 색상을 선택을 하라고 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선택한 버건디입니다.  버건디 선택은 과연 어떨까요?

▲ 수디오 버건디 블루투스 이어폰 T2

 

▲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정품 AS 진행

 

▲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T2 버건디 색상

 

▲ 수디오 버건디 블루투스 이어폰 T2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은 AS 요청 후 최소 3일~최대 10일 이내에 모든 과정들이 진행이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정품 등록이 된 제품에 한하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말이 겹쳐있어서 6일 만에 수디오 버건디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검은색은 사용하다가 실수로 바닥에 떨어지기라도 하면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었는데, 버건디 색상이라서 떨어져도 눈에 확 들어와서 찾기가 쉽고, 남성분들이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색상입니다. 

버건디 제품도 정품 등록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는 이어폰도 있지만, 가족들이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도 수디오 이어폰입니다. 추후 AS를 위해서는 수디오 홈페이지를 통해서 꼭 등록을 해줘야 합니다.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을  중고제품으로 구매하신 경우  AS가 불가능하기에, 꼭 구매 후 정품 등록을 진행하시면 1:1 맞교환이라는 특별한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수디오 이어폰의 구매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또한 AS 뿐만 아니라 음질, 통화음질까지 우수합니다. 특히 타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제공되지 않는 소음제거 기능은 음악, 동영상을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