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aby Products

퓨처북, 겨울왕국 퓨쳐북이 큰 인기를 누리는 이유?

728x90

퓨처북, 겨울왕국 퓨쳐북이 큰 인기를 누리는 이유?

요즘 케이블tv에서 가장 많이 CF로 방송하는 제품중의 하나입니다. 아이들이 TV를 볼때마다 사달라고 졸라서 그런지 퓨처북을 구매해봤습니다. 오픈마켓에서는 65000원선입니다. 하지만, 각종 마트에서는 75000원대에 팔리고 있습니다. 가격 차이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온라인이 제일 싼편입니다. 일부 마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두었으니 직접 만져보고 구매를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겨울왕국 퓨쳐북,퓨처북,뽀로로펜,토이트론퓨쳐북,리틀퓨쳐북,코코몽퓨쳐북,퓨쳐북로봇,뽀로로퓨쳐북,코코몽펜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들에게 사준 겨울왕국 퓨처북입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사달라고 졸랐지만, 구매를 하려고 인터넷을 찾아보던 중에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다보니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주게 되었습니다.퓨처북이 정식으로 출시된 날짜는 2014년 11월입니다.

 

 

 

겨울 왕국 퓨쳐북에 포함되어 있는 리딩북, 플레이북입니다. 리딩북은 한글과 영어로 보고 듣고 따라할 수 있는 책, 플레이북은 각 캐릭터별 설명,게임.책놀이를 할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금새 질리지 않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퓨쳐북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AAA 사이즈의 배터리가 총 4개 필요합니다. 퓨쳐북 후면 부분에 배터리를 넣어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처음 구매시에는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보니 아무래도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 아무래도 조금 아쉬울 따름입니다.

 

전자펜은 분실 방지를 위한 보관함이 별도로 되어 있습니다. 전자펜 보관함 상단 부분에는 퓨쳐북 ON OFF 스위치가 위치되어 있습니다. ON OFF 스위치는 버튼 방식이다보니 아이들이 놀다가 꺼지 않는 경우가 있지만, 자동 절전모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 들어어지 않다면, ON OFF 표기가 제대로 되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퓨쳐북팩입니다. 20여년전 게임기가 생각나게 하는 팩입니다. 이 팩으로 리딩북, 플레이북 2개를 작동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팩은 128MB의 사운드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 128MB의 사운드를 팩에 넣어서 작동을 해줘야 한다는게 아무래도 조금은 시대 착오적인 발상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SD메모리 또는 CF메모리보다 용량은 작은데, 사이즈는 더 큽니다.

 

 

리딩북의 전원과 전자펜의 전원을 ON을 하게 되면 리딩북, 플래이북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상단 또는 하단 부분에 표기가 되어 있는 영어, 게임, 한글, GO을 눌러서 각 책에 있는 내용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연동화듣기에서는 엄마가 옆에서 읽어주듯 다정하게 읽어줍니다.

 

 

2014년을 이어 2015년에도 겨울왕국의 인기는 지속될것으로 보입니다. 엘사와 안나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듯 싶습니다.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집에 오면 가장 먼저 찾는 겨울왕국 퓨처북입니다. 퓨처북 팩은 현재 라푼젤, 빅히어로, 니모를 찾아서가등 23종이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본체만 있으면 사운드팩과 리딩북, 플레이북을 별도로 구매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퓨처북을 별도 구매 가격은 19,800원입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추가적으로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토이트론(http://www.toytron.co.kr/)에 출시한 퓨쳐북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기 때문에, 한글을 몰라도 저절로 읽어주고 노래도 즐려주기 때문에 한글에 대한 관심을 줄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와 한글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토이트론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http://www.toytronmall.co.kr/)쇼핑몰을 한번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