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초간편 딸기 샌드위치를 5분만에 만들기

728x90

 

 

초간편 딸기 샌드위치를 5분만에 만들기


오래간만에 샌드위치가 정말 먹고 싶었답니다. 하지만, 봄이 오는 소리에 딸기도 먹고 싶었고, 빵도 먹고 싶었기 때문에, 영양을 생각한 딸기 샌드위치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최소한의 재료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저희 쌍둥이들이 딸기를 어찌나 좋아하는지, 만드는 도중에도 딸기만 먹고 싶다고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내곤 합니다.


일단 식빵을 토스트기에 넣고 살짝 구워주기면 하면 됩니다.
보통 1분내외로 구우면 살짝 타지도 않고 적당하게 구워진답니다.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빵이 2개씩 사용하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빵이 소요가 됩니다.
샌드위치 빵 가격도 예전보다 조금은 오른듯합니다. 예전의 가격에 비하면 상당히 양이 적습니다.



딸기는 깨뜻하게 씻어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답니다.
그래도 봄에는 딸기의 계절이기 때문에, 딸기를 필수를 꼭 넣어준답니다.
정말 봄에는 딸기가 딱 생각나는 과일이기도 합니다
딸기는 물로 살짝 씻고 먹을수도 있지만, 이렇게 빵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답니다.

 



땅콩소스를 발라주고, 딸기를 위에 얹어 놓습니다. 다른건 넣지도 않았습니다.
급하게 만들어먹는 샌드위치이기에 다른건 나중에 넣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샌드위치는 햄을 좀 넣어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를 해봤습니다.
조금의 머스터드 소스를 바르고 햄(베이컨)으로 얹어주고, 그리고 딸기를 올려두었습니다.

 






짜짠~ 5분도 채 걸리지 않은 샌드위치랍니다양상추, 오이등을 넣어주면 더욱 좋습니다.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살포시 잘라줍니다.

 




샌드위치에 모양을 주기 위해서 오이를 살짝 잘라주어 테두리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오이의 맛과 딸기 맛의 잘 어울린 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샌드위치가 식사 대용으로는 힘들기 때문에, 간식대용으로 정말 좋을듯합니다이 샌드위치로 저희 야식을 간단하게 해결했답니다설마 샌드위치를 식사 대용으로 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하지만저희는 양이 조금 적어서 간식으로 먹는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