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바다에 갈때에는 BALLOP 아쿠아핏 슈즈

이번 여름은 다른 여름보다 많이 덥다고 느껴집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계곡으로 가는 시간들이 더 많아지다보니, 아이들과 물놀이는 하는 시간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신발 선택이 너무나 중요합니다. 슬리퍼를 신고 아이들과 물놀이 또는 수영을 하다보면 슬리퍼가 벗겨지는 경우가 종종 있으시죠? 작년에 물눌이 하는 도중 슬리퍼가 떠내려가서 다른 분이 주워주셨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뾰족한 돌과 이끼들로 발을 보호해주기 위해서 대안으로 선택한 신발이 샌들입니다. 하지만 샌들은 슬리퍼보다 무거워서 그런지 일상생활에서는 편하지만, 물놀이할때는 조금 불편할때가 있습니다.그래서 선택한 신발이 바로 아쿠아 슈즈입니다. 아쿠아 슈즈 처음으로 신어봤습니다.

 

최진혁, 아쿠아슈즈, 문어빨판, 물구멍, 스킨슈즈

 

최진혁, 아쿠아슈즈, 문어빨판, 물구멍, 스킨슈즈

 

최진혁, 아쿠아슈즈, 문어빨판, 물구멍, 스킨슈즈

 아쿠아 슈즈의 앞 부분은 발을 보호하기 위한 보호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다보면 돌출되어 있는 발가락으로 인하여 다친 경험은 누구나 있습니다. 그런 부분을 위한 보호대는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합니다.


최진혁, 아쿠아슈즈, 문어빨판, 물구멍, 스킨슈즈

 아쿠아 슈즈의 특별한 기능이 바닥 부분에 숨겨져 있습니다. 물빠짐이 용이한 물빠진 구멍과 미끄럼 방지를 위한 문어빨판 기능까지 포함되고 있어서 안전을 생각한 아쿠아 슈즈가 아닐까 합니다.

 

 측면 모습입니다. 측면은 아쿠아 슈즈의 높이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높이느 보통 일반적인 운동화 깔창과 비슷한 높이로 상당히 얇은 모습입니다.

 

최진혁, 아쿠아슈즈, 문어빨판, 물구멍, 스킨슈즈

 

 

최진혁, 아쿠아슈즈, 문어빨판, 물구멍, 스킨슈즈

 

계곡에서 물놀이할때에는 가장 필요한 물건이 아무래도 아쿠아 슈즈가 아닐까 합니다. 그늘이 있는 곳이라면 이끼들로 인하여 미끄러울떄가 많습니다. 이끼로 인하여 미끄러지게 되면 혹시 모르는 사고에 대비를 해야합니다. 

 

최진혁, 아쿠아슈즈, 문어빨판, 물구멍, 스킨슈즈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러 집 근처 야외수영장에 가봤습니다. 바로 옆 자리 아이들을 위한 BALLOP 아쿠아핏 슈즈도 있기에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아쿠아 슈즈를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가벼움, 물빠짐, 디자인, 가격 등 다양한 복합적인 요소들이 구매를 결정하는 요소가 있습니다.수 많은 아쿠아 슈즈중에서 최근에 가장 많이 선택하는 아쿠아 슈즈가 바로 아쿠아핏이라고 합니다.  아쿠아 슈즈를 처음 신으면 아무래도 착화감으로 인하여 적응이 조금 어려운 경우도 있지만, 어느새 적응이 되어 신발을 벗으면 더 어색한 경우가 생깁니다. 사이즈 선택은 본인이 신는 발 사이즈보다 한 치수정도 크게 신는게 좋을듯 합니다. 


 
BALLOP 아쿠아핏 슈즈를 신어봤습니다. 여름이면 계곡, 바다로 떠나게 됩니다. 해변가,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산책하는 경우 아직도 슬리퍼를 신고 다니시지 않나요? 슬리퍼는 쉽게 미끄러지고 만약에 모르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지 못했는데, 아쿠아 슈즈는 혹시 모르는 안전 사고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물놀이시에 슬리퍼처럼 신발이 벗겨지는 경우가 없고, 물빠짐이 좋기 때문에 여름철 필수품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놀이 필수품이었는데 이제서야 선택하게 된 아쿠아슈즈. 남은 여름을 더 알차게 보내기 위한 준비물이 아닐까 합니다.

본 제품은 (주)지티에스글로벌의 hi500의 공동으로 제품지원으로 작성되어졌습니다.

신고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댓글 입력[ comment ]


비밀글체크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