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액자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가요?

Review/Daily supplies|2015.04.16 08:30

디지털 액자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가요?

디지털액자는 메모리카드 또는 자체 메모리에 이미지를 넣어서 쉽고 간편하게 이미지를 감상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최근들어 많은 보급율을 보이고 있으며 그 크기는 7인치~20인치까지 다양화된 크기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가정,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러분들은 디지털 액자를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카멜 디지털 액자의 사용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카멜 디지털액자,디지털액자,디지털앨범추천

 저희 집에서 몇년부터 사용하고 있는 카멜 디지털 액자입니다.  현재 카멜 디지털 액자는 디지털 액자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대기업에서도 출시를 하고 있지만, 카멜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6인치는 SD메모리만 지원합니다. 그래서 SD 메모리카드를 뒷 부분에 넣어주면 바로 디지털 액자가 작동을 하는 방식입니다. DSLR 대부분 SD메모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SD카드를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용에 있어서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디카 또는 DSLR이 없는 분들이라면 별도로 SD카드를 구매를 해야합니다.  카멜 디지털 액자의 경우 8인치 이상의 모델에서는 SD메모리 또는 USB 메모리까지 동시에 지원이 되기 때문에 너무 활용도가 많은 편입니다.

 

카멜 디지털액자,디지털액자,디지털앨범추천

아이가 점점 자라고 있어서 매 분기마다 사진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점점 커가는 장면을 보고 있으면 업무 스트레스도 사라지게 됩니다.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가장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모든 직장인들의 고민중의 하나가 바로 업무 스트레스 보다는 사람에 대한 스트레스가 아닐까 합니다. 가끔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하여 확 사표를 낼까? 하는 마음 속의 다짐을 녹여주는 아이들의 사진. 소중한 아이들의 사진을 보며 초심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마음을 가져 봅니다.

 

 

 

 

디지털 액자 요즘에는 많이 보급화되었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출시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디지털 액자는 요즘에는 많은 기업에서 회사창립일 또는 근로자의날 선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근로자의 날 선물이 없습니단, 근로자의 날 선물로 받는 분들이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디지털 액자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사요? 가정, 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아이들 또는 가족 사진을 넣어서 사용하는 용도가 제일 많습니다.부모님께 아이들 사진을 넣어서 선물 하거나 집들이 선물, 신혼부부 선물로 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카멜 디지털액자,디지털액자,디지털앨범추천

디지털 액자를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걱정하는 부분 중의 하나가 전기료입니다. 카멜 디지털 액자의 모든 제품들이 월평균 전기세에 있어서 큰 부담이 없는 편입니다.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전기료에 있어서 누진세가 적용이 되지만, 큰 부담없는 전기요금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각 패널 사이즈별로 외부메모리 지원여부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내장메모리가 지원이 안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으신분 ? 어떤 유형에 속하시나요?

1. 해외에 가족을 둔 기러기 아빠를 위한 선물

개인적으로는 기러기 아빠한테 가장 필요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타지에서 생활하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가족 사진으로 그나마 위안이 될듯 싶습니다. 가족의 교육등 다양한 환경때문에 특히 해외에 주변에 기러기 아빠가 있다면 힘내시라는 작은 선물로 카멜 디지털 액자 어떠세요? 가장이라는 이름으로 고생하는 아버지의 무거운 마음을 녹여주는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2, 죽은 애완동물을 그리워 하는 분을 위한 선물

슬픈 일이 있었던 회사 동료한테 디지털 액자를 선물했었습니다. 그 직원은 얼마전 안타깝게 죽은 애완견의 모습을 사진으로 보면서 삶의 위안을 찾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 바탕화면을 통해서 보는 모습을 보고 디지털 액자를 사줬습니다. 그 뒤로는 디지털 액자의 매력에 빠져서 디지털 액자에 애완견과의 소중했던 시간을 함께한 사진들을 전부 넣어주고 보고 있습니다.

카멜 디지털액자,디지털액자,디지털앨범추천

3. 기업내 미팅을 위한 회의실

보통 회사에 방문을 하게 되면 기업내 별도로 마련해둔 회의실(미팅룸)에서 업체 미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사내에도 회의실이 2개정도 있습니다. 테이블에 디지털 액자를 놓게 된다면, 기다리는 시간 또는 업무 미팅하는 시간에 자사의 제품을 더욱더 효과적으로 홍보할수 있을듯 합니다. 기업에서는 디지털 액자 사이즈는 10인치 이상을 사용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4. 주말 부부, 해외 근무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

주변에 지인분들을 보면 주말 부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족이  떨어진 타지에서 가족을 보고 싶어도 가족을 위해서 일 하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내 기숙사 또는 사택에서 근무하는 많은 분들에게 가족 사진을 볼 수 있는 디지털 액자 어떠세요?

5. 식당 개업 선물은 어떠세요?

식당 또는 레스토랑등 다양한 곳에서 금주의 특별 메뉴, 이번달의 특가 메뉴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메뉴에 없는 신메뉴 또는 이벤트등을 고지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이 있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카운터에 놓는 방법도 하나의 홍보 효과가 아닐까 합니다. 계산시에 볼 수 있도록 하는 방법도 좋을듯 싶습니다.

카멜 디지털 액자에 바라는 점

향우 출시되는 디지털 액자에는 OTG USB기능을 탑재하면 어떨까 합니다. USB 메모리가 들어가게 된다면 그 만큼 단가는 올라가겠지만, 그 활용도는 많아질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저의 경우 OTG USB메모리를 활용해서 스마트폰에 있는 화일을 즉시 복사, 이동을 해서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OTG 기능이 있다고 하면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를 통해서 옯기는 번거로움이 사라질듯 합니다. 스마트폰에 바로 연결해서 원하는 사진을 바로 바로 복사, 삭제가 가능하다고 하면 그만큼 경쟁력이 커질듯 합니다.

운전직에 종사하는 화물운전, 택배운전, 택시 운전사분들을 위해서 차량용 디지털액자의 출시는 어떨까 합니다. 하루종일 운전석에 앉아서 운전을 하면서 잠시나마 사랑하는 가족 사진을 본다면 더욱더 힘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차량용 디지털 액자가 출시가 된다면 차량용 거치대 및 차량용 전원잭(시거잭)는 기본으로 제공이 되겠지요? 기대해봅니다.

 

카멜 블로그 : http://blog.naver.com/wyj9803

카멜 홈페이지 : http://www.camelcorp.co.kr/

 

댓글(1)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