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변기에 빠진 아이 구출하기

Review/Daily supplies|2011.10.19 06:30

뽀로로 변기에 빠진 아이 구출하기

아이들한테 뽀로로만큼 인기가 있는 캐릭터는 없습니다. 유아변기도 뽀로로를 해줘야할 만큼 뽀로로의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저희 집도 뽀로로를 틀어주면 울던 아이도 뚝 그치게 만들 만큼 정말 그 위력은 대단합니다.그래서 이번에 오래된 변기 커버시트도 바꿀겸 뽀롱뽀롱 뽀로로 변기시트로 교체를 해주었답니다. 뽀로로 변기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이런 유아변기는 필수품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변기시트는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꼭 필요합니다. 뽀롱 뽀롱 뽀로로 유아 변기커버를 한번 만나볼까요?


리첼변기, 배변팬티, 버드시아변기, 범보트레이너변기, 베이비뵨 변기, 변기시트, 뽀로로 변기, 뽀로로변기, 뽀로로유아변기


 



구매한지 2년정도 된 저희 집의 애물단지 변기커버랍니다. 소재가 딱딱한 재질이기 때문에 겨울에는 좀 차가운 느낌이 엉덩이로 전해졌는데, 아이들 대,소변 교육을 위해서 과감하게 교체를 하기로 했습니다. 2년정도 사용했는데, 변기커버 고리가 빠지고, 덮개도 분리가 되고 페인트도 조금씩 벗겨지고 있습니다.  사실 겨울에는 엉덩이가 너무 너무 춥답니다. 추운 겨울 저희집은 화장실이 베란다 앞이라서 그런지 찬 바람이 조금씩 들어오는데, 조금 춥다고 느껴지는데, 엉덩이까지 차가워서 일찍 바꾸어야 하는데, 이제야 바꾸게 되었습니다.



뽀로로 변기, 뽀로로변기, 뽀로로유아변기, 뿡뿡이변기, 아기 배변훈련, 아기변기, 어린이변기, 오리변기, 유아 배변훈련, 유아변기추천


큰 마음 먹고 이번에 새로 구입한 유아겸용 변기커버입니다. 뽀로로 변기시트는 뽀로로, 크롱이 덥개에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유아변기에는 포비, 뽀로로, 패티, 루피, 해리가 보입니다. 앗, 그런데 에디랑 통통이가 보이지 않네요. 저희 애들이 뽀로로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에디가 보이지 않아서 조금 섭섭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뽀로로 변기, 뽀로로변기, 뽀로로유아변기, 뿡뿡이변기, 아기 배변훈련, 아기변기, 어린이변기, 오리변기, 유아 배변훈련, 유아변기추천


설치가 완료된 모습이랍니다. 설치는 생각처럼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설명서도 있고. 보통 남성분이라면 설치가 5분내외로 가능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큰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고정장치에 연결이 생각처럼 어렵지 않습니다.  저도 금방 설치를 했답니다. 비데를 사용하시는 분은 어떤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만, 비데를 사용하더라도 변기 커버는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링크를 살포시 추가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클릭해서 구매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최저가 뽀로로 변기커버 구매하기  <- 클릭하러 가기
저는 제가 미리 알았다면, 최저가로 구매를 하겠지만, 쌍둥이 엄마가 저도 모르게 주문을 해서 전 설치만 담당했습니다.

포이테테, 포티포드, 피셔프라이스 변기, 피셔프라이스 유아변기, 뽀로로3, 뽀로로노래, 뽀로로 그림, 뽀로로 동영상, 뽀롱뽀롱뽀로로


뽀로로 커버를 덮으면 유아용커버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사용할때에는 이렇게 유아시트만 내려주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른용보다는 아무래도 조금 이쁜게 탈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아이들한테 소변,대변 훈련할때에는 정말 최고인듯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소변, 대변을 자꾸 보려고 화장실을 들어가려고 한답니다.

포이테테, 포티포드, 피셔프라이스 변기, 피셔프라이스 유아변기, 뽀로로3, 뽀로로노래, 뽀로로 그림, 뽀로로 동영상, 뽀롱뽀롱뽀로로

유아용 커버를 올리면 어른이 사용할수 있는 커버로 사용할수 있어서 아이들과 어른이 동시에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두돌 전후로 기저귀를 떼는 아이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들도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마다 특징이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는 대,소변이 느릴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른 아이는 하는데 왜 우리 아이는 못할까 하는 걱정이 아이들도 간접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저희 아이들도 이제는 쉬~응가~ 이렇게 말을 하면 변기에 살짝 올려두면 잘 해결을 한답니다. 그래도 가끔 이불에 실례를 하는 경우가 많은건 아이들이기 때문에 할수 있는 특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이에 맞추어서 변기를 사면 좋을듯합니다. 저희가 설치한 변기는 24개월이상 48개월 미만에 쓸수 있습니다. 그 이전 아이들은 바닥에 두고 사용하는 플라스틱 유아변기를 사용하면 좋을듯합니다.

유아 변기의 어떤 제품이 좋고, 나쁨을 떠나서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소변,대변 훈련을 하는게 아이들한테 정서적으로 좋을듯합니다. 유아변기 하나도 메이커라고 불리는 제품은 몇 수십만원대에도 팔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금방 금방 배우고, 터득하는데, 구지 수십만원대 유아변기를 사줘야 하나 그런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이제는 휴대용 변기커버를 사야하기 때문에 이리 저리 사이트를 찾아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휴대용 변기커버의 경우 접히는 방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갈때에 상당히 유리한 제품이라서 가격비교도 해야하기에 찾아보고 있습니다.

 

댓글(15)

티스토리 툴바